3377TV 3377TV

'청설' 김민주 "첫 스크린 주연 감사..큰 도전인데 나와 닮은 가을이 만나"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8
배우 김민주/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김민주가 스크린 첫 주연을 꿰차게 된 소감을 밝혔다.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제작 무비락) 언론배급시사회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 조선호 감독과 배우 홍경, 노윤서, 김민주가 참석했다.

이날 김민주는 "영화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연기 경험이 많지 않다 보니깐 걱정되는 것도 있고 큰 도전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감사하게도 나와 비슷하고 닮은 부분이 많은 '가을'이를 만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준비하는 과정도 즐거웠어서 지금 떠올려보면 감사한 마음뿐이다"며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것도 신기하고, 저희 이야기가 와 닿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로, 오는 11월 6일 개봉한다.
THE END
648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